4차 떴는데 유력권으로 떨어져서 너무 쫄린다.....ㅜ 우리 직렬 국가직은 유력권에서 전공점수로 짤랐던데.. (지방직은 동점자 올해까지 붙이는건 알고있음)
공시 혹시 이번 국가직 최합이 확실권/유력권/가능권 어디서 결정났어..?
1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4차 떴는데 유력권으로 떨어져서 너무 쫄린다.....ㅜ 우리 직렬 국가직은 유력권에서 전공점수로 짤랐던데.. (지방직은 동점자 올해까지 붙이는건 알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