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방대한 양을 내가 쓰면서 하자니 막막한데 안들어가도 욱여넣는 법을 익혀야 하나 아님 그냥 내방식대로 해야하나 모르겠다
잡담 남이 써준 내용으로 공부하면 머리에 진짜 하나도 안들어가는 느낌
14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렇다고 방대한 양을 내가 쓰면서 하자니 막막한데 안들어가도 욱여넣는 법을 익혀야 하나 아님 그냥 내방식대로 해야하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