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래전에 딴거라.. 정말 내가 딴 것도 가능한건지.......개편전에 딴거라 불안해서 한국사시험 책도 사둠..... 물론 공부는 안함 한국사 지지리못해서 다시 따야하면 진짜 공부 다시 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