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떴는데 유력권으로 떨어져서 너무 쫄린다.....ㅜ 우리 직렬 국가직은 유력권에서 전공점수로 짤랐던데.. (지방직은 동점자 올해까지 붙이는건 알고있음)
공시 혹시 이번 국가직 최합이 확실권/유력권/가능권 어디서 결정났어..?
33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4 | 00:05 | 11,3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4968 | 공시 | 사전점수 공개 너무 늦다 | 18:01 | 9 |
| 124967 | 자격증 | 나 경계선지능장애인가 컴활1급 필기부터 막혔다 5 | 17:20 | 100 |
| 124966 | 공시 | ㄱㄷㄱ 국어 누구들어? ㅇㅇㅈ 있어? 4 | 17:13 | 108 |
| 124965 | 공부 | 오늘의 일본어 공부 4 | 17:07 | 47 |
| 124964 | 공시 | 허위입력 대충 15명정돈데 걍 다 앞이라 생각하는중 ㅅㅂ | 16:53 | 41 |
| 124963 | 잡담 | 설명회 진짜 진행 별루다 ㅋㅋㅋㅋ 1 | 16:01 | 227 |
| 124962 | 공시 | 우리지역 지금도 계속 입력하는데 80퍼는 허위입력임 미친거아냐?? 1 | 15:35 | 130 |
| 124961 | 공시 | ㄱㄷㄱ 설명회 간 사람 혹시 프패할인 몇퍼 줬어?/ 2 | 15:03 | 203 |
| 124960 | 공시 | 인강 무조건 ㄱㄷㄱ야? 5 | 14:58 | 187 |
| 124959 | 공시 | 검찰직은 ㄴㅅㅌ ㅂㄱㅎ 제일 많이 듣나? | 14:53 | 36 |
| 124958 | 공시 | 영어 노베인데 이 후에는 뭐해야돼? 5 | 14:08 | 178 |
| 124957 | 잡담 | 메가타워 밥집 ㅊㅊ 3 | 12:40 | 195 |
| 124956 | 공시 | 이런 애들 진짜 뭐임? 7 | 11:44 | 748 |
| 124955 | 잡담 | 설명회 갈말 고민된다 4 | 10:56 | 260 |
| 124954 | 잡담 | 설명회 기본서는 다 주는거지?? 1 | 10:02 | 262 |
| 124953 | 공시 | 지금 점수 넣는 사람들도 있네 1 | 09:54 | 163 |
| 124952 | 공시 | 군무원 시험 장소 이거 밖에 없어? 1 | 09:51 | 163 |
| 124951 | 공시 | 4차컷이랑 3차컷이랑 똑같다는게 3 | 05:38 | 398 |
| 124950 | 공시 | 시험준비하면서 끝까지 알바하는 것도 흔해?? 3 | 02:39 | 398 |
| 124949 | 공시 | 한국사시험도 매달있는게아니구나 10 | 01:52 | 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