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요 가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ㅅ 나 폰 교체보험을 들어서 교체할까하는데
- 23:15
- 조회 16
- 잡담
-
- 우린 지금당장 소버린 ai 올인해야함 그럴 환경이 지금이 마지막일듯...
- 23:14
- 조회 49
- 잡담
-
- 덬들은 다 수수료 우대, 평생무료 이런걸로 이용중이야?
- 23:14
- 조회 22
- 잡담
-
- 아 금요일에 삼전레버 물탔는데
- 23:14
- 조회 82
- 잡담
-
- 밑에 애들이 세상을 너무 빨리 알아서 이지경이라는거 넘 공감하는 게
- 23:13
- 조회 91
- 잡담
-
- 내일 말올?
- 23:13
- 조회 40
- 잡담
-
- 근데 나는 깊생해서 결혼 안하고 애 안낳고 이런게 아님
- 23:13
- 조회 33
- 잡담
-
- 아니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초과이익 분배는 에바야
- 23:13
- 조회 25
- 잡담
-
- ㅇㅈㅅ? ai 말인데 내가 작업량이 들쭉날쭉해서 많이시키는 날도 적게시키는 날도 있을거같은데
- 23:12
- 조회 33
- 잡담
-
- 당장에 삼하조차도 사이클산업 아닌거 아직 인정받지도 못하고
- 23:12
- 조회 54
- 잡담
-
- 우리나라정도까지가 선진국으로 올라가는 거의 막차였던거같음
- 23:12
- 조회 86
- 잡담
-
- 우리나라에서 ai 기본소득 이소리 나오는거 진짜
- 23:11
- 조회 191
- 잡담
-
- 이혼 가정에서 커서 결혼 생각도 없음
- 23:11
- 조회 94
- 잡담
-
- 인류역사상 현재보다 평화로운 시기가 없긴 해
- 23:11
- 조회 76
- 잡담
-
- 그래서 결론은 코리아구글 네이버가 ai힘내야 한다 맞지?
- 23:11
- 조회 18
- 잡담
-
- 애들이 세상을 너무 빨리알아서 더 무기력해지고 이기적으로 되고 있어
- 23:11
- 조회 90
- 잡담
-
- 토스야 수수료 무료 이벤트 기간 늘려라
- 23:09
- 조회 124
- 잡담
-
- 지금은 지난 산업혁명보다 더한 변화의 문턱이래서
- 23:08
- 조회 113
- 잡담
-
- 근데 막 중년으로 넘어가면 모르겠다만 내 주위 보면 딩크가 더 행복해보임(중년딩크안행복하단얘기아닙니다제주위에중년딩크가없어서알수가없는관계로한말입니다)
- 23:08
- 조회 148
- 잡담
-
- 울아버지 모아두신 돈 파킹이나 예금이나 cma에 넣어둘까하는데
- 23:07
- 조회 1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