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너무 걱정말고 푹 자자ㅜㅜ대응은 내일 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ㅅ? ai 말인데 내가 작업량이 들쭉날쭉해서 많이시키는 날도 적게시키는 날도 있을거같은데
- 23:12
- 조회 5
- 잡담
-
- 당장에 삼하조차도 사이클산업 아닌거 아직 인정받지도 못하고
- 23:12
- 조회 25
- 잡담
-
- 우리나라정도까지가 선진국으로 올라가는 거의 막차였던거같음
- 23:12
- 조회 22
- 잡담
-
- 우리나라에서 ai 기본소득 이소리 나오는거 진짜
- 23:11
- 조회 78
- 잡담
-
- 이혼 가정에서 커서 결혼 생각도 없음
- 23:11
- 조회 33
- 잡담
-
- 인류역사상 현재보다 평화로운 시기가 없긴 해
- 23:11
- 조회 46
- 잡담
-
- 그래서 결론은 코리아구글 네이버가 ai힘내야 한다 맞지?
- 23:11
- 조회 12
- 잡담
-
- 애들이 세상을 너무 빨리알아서 더 무기력해지고 이기적으로 되고 있어
- 23:11
- 조회 52
- 잡담
-
- 토스야 수수료 무료 이벤트 기간 늘려라
- 23:09
- 조회 96
- 잡담
-
- 지금은 지난 산업혁명보다 더한 변화의 문턱이래서
- 23:08
- 조회 96
- 잡담
-
- 근데 막 중년으로 넘어가면 모르겠다만 내 주위 보면 딩크가 더 행복해보임(중년딩크안행복하단얘기아닙니다제주위에중년딩크가없어서알수가없는관계로한말입니다)
- 23:08
- 조회 118
- 잡담
-
- 울아버지 모아두신 돈 파킹이나 예금이나 cma에 넣어둘까하는데
- 23:07
- 조회 130
- 잡담
-
- 난 진짜 기후위기 더 심해질거 같아서 애 못낳겠음
- 23:06
- 조회 66
- 잡담
-
- 난 깊생도 안 했는데 애는 못 낳을 거 같음
- 23:06
- 조회 104
- 잡담
-
- 코로나때도 그런 얘기 돌았음 인구가 너무 늘어서 그걸 줄이려는 지구의? 자연적인..뭐 그런거다
- 23:06
- 조회 44
- 잡담
-
- 근데 원래 깊생하면 애 못 낳음
- 23:05
- 조회 247
- 잡담
-
- 이번주 금요일이 현차 저점이기를 🙏
- 23:05
- 조회 56
- 잡담
-
- 궁금한게 우리나란 번듯한 ai가 아직 없는데
- 23:05
- 조회 158
- 잡담
-
- 폰수익으로 사고싶은거 다 샀는데 수익이 날아갔다면?
- 23:04
- 조회 103
- 잡담
-
- 일정 이상 인구가 증가하면 폭력성이 늘어서 전쟁으로 자연감소 시키는거 같기도 하고
- 23:04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