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나포함 모두가 댓글에 3800 넘으면 기적이라고 하고 있어서 지금 생각해도 걍 웃김...근데 ㄹㅇ 그럴 줄 알았음
잡담 좀 다른 얘긴데 난 가끔 내 작년 6월 코스피 예상 물어보는 글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 나포함 모두가 댓글에 3800 넘으면 기적이라고 하고 있어서 지금 생각해도 걍 웃김...근데 ㄹㅇ 그럴 줄 알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