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걱정의 연장선상에서는 사실 지금 태어나는 애들 미래가 너무 불투명하잖아
당장 지금 대학 졸업하는 신입들 받아줄 회사도 없어서 (ai 쓴다고 신규채용 감소) 난리인 마당에 로봇이며 양극화며 기후위기 문제까지 더하면..
그럼 애 낳는 것도 회의적인 편인지 궁금해
당장 지금 대학 졸업하는 신입들 받아줄 회사도 없어서 (ai 쓴다고 신규채용 감소) 난리인 마당에 로봇이며 양극화며 기후위기 문제까지 더하면..
그럼 애 낳는 것도 회의적인 편인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