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당분간 주식 내려서 가족이 주식 영영 접었으면 좋겠어..
안그래도 지금 상태 안좋다고 접을까 말까하던데 이러다 또 알빠롱하면 역시 자긴 틀리지 않았다 ㅇㅈㄹ 날거같음 ㅎ
나도 가만있는건 아니고 이번달들어 폭락하는 날마다 주방에서 얻은 정보로 이렇게 변동이 큰건 장이 비정상적인거다 삼하로 수급 쏠리는건 버블 주도주쏠림양상과 같다 하면서 개열심히 겁주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하는건지
걍 당분간 주식 내려서 가족이 주식 영영 접었으면 좋겠어..
안그래도 지금 상태 안좋다고 접을까 말까하던데 이러다 또 알빠롱하면 역시 자긴 틀리지 않았다 ㅇㅈㄹ 날거같음 ㅎ
나도 가만있는건 아니고 이번달들어 폭락하는 날마다 주방에서 얻은 정보로 이렇게 변동이 큰건 장이 비정상적인거다 삼하로 수급 쏠리는건 버블 주도주쏠림양상과 같다 하면서 개열심히 겁주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