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땐 도스 배웠는데 윈도우 나오고 pc통신이 인터넷이 되고 스마트폰이 나오고 이젠 ai까지ㅋㅋㅋ 변화에 바로바로 적응을 못하겠음 ai 이게 뭐야 이건 뭘 어떻게 활용하고 뭘 배워야 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