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러가 이재명 재판이 어떤지 오세훈이 어떤지 뭔 관심이있다고 정치충아니면 모를 소리들만 존나 쳐하면서 불편하다하면 주방러 아니라고 역공하고 자빠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건 존버하면 4 갈 수 있겠지???
- 00:20
- 조회 22
- 잡담
-
- 그냥 연금보험을 열심히 넣음...
- 00:20
- 조회 24
- 잡담
-
- ㅇㅈㅅ 얘들아 몸뚱아리가 제일 중하다
- 00:20
- 조회 57
- 잡담
-
- ㅇㅈㅅ 홍보업계에서 일하는 분이 ai땜에 회사에서 더이상 신입을 안뽑는대
- 00:20
- 조회 55
- 잡담
-
- 난 겸직 불가라 주식 열심히 하는거긴 해
- 00:20
- 조회 58
- 잡담
-
- ㅇㅈㅅ 직장다니면서 이직에 필요한 자격증 벼락치기중인데 개힘들다 ㅠ
- 00:20
- 조회 13
- 잡담
-
- 파이어족 하려는덬들 얼마 목표로 주식해?
- 00:19
- 조회 84
- 잡담
-
- 홍명보기자회견 어디서 봐
- 00:19
- 조회 28
- 잡담
-
- ㅇㅈㅅ 왜 옛날에는 나이 먹고 일할거 없으면
- 00:19
- 조회 80
- 잡담
-
- ㅇㅈㅅ 서른초반에 금융권 이직 아직 가능할까??
- 00:17
- 조회 122
- 잡담
-
- 주식 오래한 사람 중에 큰 돈 번 사람 없다는 우스갯소리 뭔지 알겠어..지금 번 돈 다까먹고 잇음...
- 00:17
- 조회 118
- 잡담
-
- 하 나도 불닭 처음먹고 반했을때 삼양 샀어야하는데
- 00:16
- 조회 38
- 잡담
-
- ㅇㅈㅅ 지피티가 홍명보 민심회복하는 방법 제안하는거 개웃기네
- 00:16
- 조회 76
- 잡담
-
- 나이먹어서 그런지 알바도 안뽑힘..
- 00:16
- 조회 160
- 잡담
-
- ㅇㅈㅅ 얼마전에 할머니 요양원에서 돌아가셨는데
- 00:16
- 조회 141
- 잡담
-
- ㅇㅈㅅ 언론사 다니는데 그래도 아직 신입 계속 뽑긴해
- 00:15
- 조회 128
- 잡담
-
- (주)제주반도체, 21년째 장학금 지원 지속
- 00:14
- 조회 154
- 잡담
-
- 밑에 기아 글 보고 생각난건데 나도 코로나 때
- 00:14
- 조회 84
- 잡담
-
- ㅇㅈㅅ 덬들은 전공대로 일해?
- 00:13
- 조회 93
- 잡담
-
- 중국도 좀 특이? 하긴 하더라
- 00:13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