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미 트럼프 2기 당선되고 세상뜬 기후학자도 있다
- 22:55
- 조회 0
- 잡담
-
- ㅇㅈㅅ 며칠전에 맥북 패닉바잉했는데 별로 새 제품사서 기쁜마음이 안 듬
- 22:55
- 조회 2
- 잡담
-
- 근데 솔까 이번 여름도 아시아는 시원해져서 우리도 음굿~ 이러는 거지 유럽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 22:54
- 조회 37
- 잡담
-
- 유럽은 기본소득 될수있는데 아시아는 좀 힘들듯..
- 22:54
- 조회 35
- 잡담
-
- 미국주식 할때 한국은 소프트웨어회사가업고 하드웨어회사밖에 없어서 어카지.... 투자비가 너무 많이들어 어카지 이랬는데
- 22:54
- 조회 18
- 잡담
-
- 📌이번 주(6.29~7.3) 국장/미장 유의해야 될 일정
- 22:53
- 조회 88
- 잡담
-
- 아 ㄹㅇ 전쟁이나 버블보다 환경파괴 업보가 더 빨리 올 것도 같음
- 22:53
- 조회 47
- 잡담
-
- 인간이 얼마나 욕심이 많은데 기본 소득 정도로 만족하겠어
- 22:53
- 조회 27
- 잡담
-
- 기후 이제 걍 답 없어서 논의 안하는 수준 같음
- 22:53
- 조회 117
- 잡담
-
- 근데 얘기할수록 우리가 평탄하게 살다 가는것도 기적일거같은디?
- 22:53
- 조회 40
- 잡담
-
- 새삼 세상 변하는거 참 빠르다
- 22:53
- 조회 16
- 잡담
-
- 혹시 옛날에 스마트폰 전에 pmp라는 기기 기억하는 덬들있니.
- 22:53
- 조회 18
- 잡담
-
- 기본소득하니까 독일 개미 생각남
- 22:52
- 조회 79
- 잡담
-
- ai끝은 바이오야
- 22:52
- 조회 65
- 잡담
-
- ㅇㅈㅅ 덬들 부모님 간병비나 간병인 보험 얼마씩나가?
- 22:52
- 조회 46
- 잡담
-
- 저번에도 글쓰긴 했는데 AI발전하는거 인류멸종 앞당기는 일이라고 생각 환경적으로ㅇㅇ
- 22:52
- 조회 44
- 잡담
-
- 근데 모든걸 다 떠나서 기본소득만으로 먹고살수있는 환경이 안되지않아?
- 22:52
- 조회 108
- 잡담
-
- 한국 빨리 종전해야되는데 진짜
- 22:51
- 조회 68
- 잡담
-
- 내일 내 계획은 확실해졌어
- 22:51
- 조회 97
- 잡담
-
- 근데 문명쇠퇴사 이런 거 읽어보면 문명 망한 이유는 전쟁이 아님..ㅇㅇ
- 22:51
- 조회 1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