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방 가서 욕하면 처맞는 거 공감은 하는데 근데 솔직히 주방에서 정치 얘기를 할 이유도 없지 않음? 심지어 갈수록 딥해지는 거 같은데
잡담 아니 근데 주식 정책 말고 다른 걸로 대통령이랑 민주당 비판할 거면 정방 가는 게 맞아보임
9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방 가서 욕하면 처맞는 거 공감은 하는데 근데 솔직히 주방에서 정치 얘기를 할 이유도 없지 않음? 심지어 갈수록 딥해지는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