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서 환율당연히 중요한데 사실 엄청중요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진짜 이럴 때마다 걍 토일도 주식장 열라고 하고 싶음
- 21:29
- 조회 3
- 잡담
-
- 🍀🍀🍀🍀🍀🍀🍀🍀🍀🍀🍀🍀🍀🍀🍀🍀🍀🍀🍀
- 21:29
- 조회 9
- 잡담
-
- 삼하 레버리지 없애진 못하는거지?ㅠ
- 21:29
- 조회 8
- 잡담
-
- 뭐야 내일 장 어떨지 얘기하러 들어왔다가 ㄴㅇㄱ됨
- 21:29
- 조회 10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21:26 나락 가나 보라고 그니까 그다음 얘기해도 늦지 않음
- 21:29
- 조회 17
- 잡담
-
- 장기로 보면 달러 우상향이라고 계속 그러잖아
- 21:29
- 조회 32
- 잡담
-
- 난 돈미새인데..
- 21:29
- 조회 19
- 잡담
-
- 솔직히 국장 도박판으로 만드는데 일조했잖음
- 21:28
- 조회 31
- 잡담
-
- 아니 딴방도 걍 공지 어기고 정치글 달리기로 했으면서
- 21:28
- 조회 56
- 잡담
-
- 환율 얘기만 해도 댓글로 정방 가라고 도배하던게 바로 어제임
- 21:28
- 조회 13
- 잡담
-
- 코스닥 3000 갈거라해서 코스닥 사게한것도 한몫함 개미들 타자마자 바로 나락보내기
- 21:28
- 조회 17
- 잡담
-
- 이재명이 집팔고 주식한다 했어요~
- 21:28
- 조회 83
- 잡담
-
- 그래도 미국선거전에는 미장 전반적으로 올라가겠지?
- 21:28
- 조회 5
- 잡담
-
- 나보고 주식하긴 하냐고 대통령 빨러 정방가라해서 인증함
- 21:28
- 조회 64
- 잡담
-
- 이재명 재판 얘기 왜 나오냐고? 이재명 변호사가 금감원장 하고 있으니까
- 21:28
- 조회 42
- 잡담
-
- 본질적으로 삼하의 미친듯한 주가 상승은 그냥 반도체 쇼티지라는 시황 때문임
- 21:27
- 조회 87
- 잡담
-
- "그래서 코스피 2000 돌아가고 싶음?" 협박하는 것만 봐도
- 21:27
- 조회 51
- 잡담
-
- 지금 삼하 레버리지 문제로 청와대나 금감원이나 겁나 고민일텐데
- 21:27
- 조회 69
- 잡담
-
- 빚투하는 가족 둔 입장에선
- 21:27
- 조회 49
- 잡담
-
- 지금 글들보고 느낀점 주방러 3에 정치충7 비율같음
- 21:27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