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또 정치충들의 향연이 된 것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 말올 기대로 위로 영상 투척함
- 23:42
- 조회 5
- 잡담
-
- ㅇㅈㅅ 근데 확실히 공무원 최고의 장점은 평생직장철밥통 이거 맞는 것 같은데 역으로
- 23:41
- 조회 23
- 잡담
-
- ㅈㄴ 음모(?)론중에 찐부자들은 뉴질랜드에 벙커 짓고있다 이런거 있잖아 ㅋㅋ
- 23:40
- 조회 52
- 잡담
-
- ㅇㅈㅅ 기후 위기 심해지면서 식량난 오면 다 끝난 거라고 보던데
- 23:39
- 조회 92
- 잡담
-
- ㅇㅈㅅ 난 옛날에 뚱뚱해도 건강에 문제없으면 상관없지 했는데
- 23:39
- 조회 84
- 잡담
-
- 근데 좀 공무원하고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함
- 23:39
- 조회 98
- 잡담
-
- 이런 ai 시대에도 챗봇과 ai 상담원은 왜 이따위인가
- 23:38
- 조회 74
- 잡담
-
- 자차로 출퇴하는데 운전하면 언제죽어도 이상하지 않단 생각 하면서 다님
- 23:37
- 조회 63
- 잡담
-
- 문과들은 진짜 설 자리가 없을듯
- 23:37
- 조회 125
- 잡담
-
- 난 그래도 우리나라에 대한 확신? 은 있어
- 23:36
- 조회 141
- 잡담
-
- 무명의 더쿠 2026-06-28 23:32:55 민원이 제일 힘들지ㅋㅋㅋㅠㅠ 민원은 일처리보다 사실상 책임지는 인간 만드는곳이니까...
- 23:36
- 조회 100
- 잡담
-
- ㅇㅈㅅ 근데 회계사 시험 되게 빡세지 않음?
- 23:35
- 조회 148
- 잡담
-
- 메타버스 투자붐은 왜 왔었지
- 23:35
- 조회 92
- 잡담
-
- ai 혁명 이런 거랑 상관없이도 원래 사람들 직업 평균 내보면 평생에 4개 정도 직업 가진다고 했던 듯
- 23:34
- 조회 59
- 잡담
-
- ㅇㅈㅅ 초전도체 하니까 생각난게
- 23:34
- 조회 111
- 잡담
-
- 의사는 ai 때문에 대체가 되는거 안되는거 다르다던데
- 23:34
- 조회 132
- 잡담
-
- ㅇㅈㅅ근데 요새 ai 믿고 전문가 무시하는 사람들 많더라
- 23:34
- 조회 62
- 잡담
-
- ㅇㅈㅅ 난 아직도 초전도체에 미련 개많음
- 23:33
- 조회 154
- 잡담
-
- ㅇㅈㅅ 해류 순환 멈추는 때가 오면 큰일이라던데
- 23:32
- 조회 222
- 잡담
-
- ㅇㅈㅅ Fight 무슨 말인지 알지? 싸워 퇴장만 당하지 마 내가 여러분 지켜볼 거야 < 이러고 1년 세전 37억
- 23:32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