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지지하는 데도 없고 그냥 내 돈이랑 주식만 신경쓰고 싶다고요... 근데 말도 안 되는 얘길 하잔ㄹ아...ㅠ 제발 냅둬라 염병 떨지말고
잡담 아니 진심으로 정치 관심도 없음... 근데 에바잖아
22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디 지지하는 데도 없고 그냥 내 돈이랑 주식만 신경쓰고 싶다고요... 근데 말도 안 되는 얘길 하잔ㄹ아...ㅠ 제발 냅둬라 염병 떨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