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달정도 하닉 횡보하면 어느 정도 진정되고 괜찮아질 거 같은데 https://theqoo.net/stock/4260254984 무명의 더쿠 | 14:41 | 조회 수 474 5월말에 투경 없애서 횡보할 거 같지도 없음그냥 앞으로도 계속 정병 무빙 보여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