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솔까말 그 위험 다 지고 투자했던 사람들 마이너스 구간 버텨낸 공로인데 어디다 지금 숟가락을 쳐올리려는 건지 이해 좀 시켜 줘 봐 손실 날 때 내 투자금 나라에서 보전해주겠다 했냐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