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삼닉으로 먹으려고 국장 하다 오히려 마이너스만 생기고 원래대로 돌아갈거임
적립식투자만 하면 한달에 한번씩만 어플 켜도 든든 국밥임
22년같은 떡락장이 오더라도 걍 가격 신경 안쓰고 투자만 해
미국사람들 다 이렇게 하니까 주가 하나하나 별로 신경도 안씀
이번에 삼닉으로 먹으려고 국장 하다 오히려 마이너스만 생기고 원래대로 돌아갈거임
적립식투자만 하면 한달에 한번씩만 어플 켜도 든든 국밥임
22년같은 떡락장이 오더라도 걍 가격 신경 안쓰고 투자만 해
미국사람들 다 이렇게 하니까 주가 하나하나 별로 신경도 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