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회복에 나스닥 16년 슨피 10년쯤 걸렸다는데 그 시절이랑 지금이랑 회복력이 다를 거 같긴 해...
잡담 주식 시장 인프라가 너무 달라서 닷컴버블처럼 10년씩은 안 걸릴 거 같은데
13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가 회복에 나스닥 16년 슨피 10년쯤 걸렸다는데 그 시절이랑 지금이랑 회복력이 다를 거 같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