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상황에서 큐엘디하는게 맞나 싶고 공포에 사는게 정말 어려운거구나 싶다 ㅠㅠ 지금은 투자가 아니라 예적금으로 돈을 모을 시기인건가....ㅠㅠ다들 덬들이라면 어떻게 하려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