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상황
1) 삼전닉스 빼면 실질코스피 4천 언더
2) 사이드카 서킷브레이커 일주일에 2~3번씩 터지는 개잡주무빙장
3) 금투세 간보는중
4) 미실현수익도 세금 걷는다 했다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한발 뺌
5)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6) 삼전닉스 래버리지로 국장 거의 도박장 됨
7) 모든 자금이 삼전닉스로만 쏠려서 삼전닉스 외 95% 이상이 호재가 있는 그룹임에도 계속 주가 나락감
8) 연기금 기록 자기 임기 끝날때까지 비공개
9) 연기금으로 한국주식 사는거 주기적으로 리밸런싱 해야하는데 일부러 주가 유지하려고 6말까지 뒤로 미룸 (아마 지선때문이겠지?^^ㅎㅎ)
10) 환율 조짐 (본인은 환율 1300후반일때 국민 재산 날아갔다고 호통친게 함정)
이게 도대체 뭐임... 뭘 잘한다는거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굿굿이들이 입틀막해봐야 경제 말아먹고 있는거 사실인데 진짜 뭐 어쩌라고
못하면 패라며? 근데 이젠 또 대통령 마음읽기도 해주라고함 아직 초기니까 따스한 눈으로 결과가 나올때까지 봐주래
그럼 굥도 왜 따스한 눈으로 결과가 나올때까지 봐주지그랬냐? 환장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