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등할줄 알고 뒀더니
핵전 30프로 마이너스
현대오토에버 42프로 마이너스
ㅋㅋㅋㅋㅋㅋ 손절 2주전에 했을때 1/3 만 했었는데 그때 한번에 다 매도했어야했다 그랬으면 30.40만원대로 막았는데 지금 두세배 손실중 ㅋㅋㅋㅋㅋㅋ 이 돈 삼하에 뒀으면이라는 생각을 매일 하고있는있어.. 투신자판이지만 손절할수 있을때 했어야해 이것도 교육비겠지 ㅠㅠ
반등할줄 알고 뒀더니
핵전 30프로 마이너스
현대오토에버 42프로 마이너스
ㅋㅋㅋㅋㅋㅋ 손절 2주전에 했을때 1/3 만 했었는데 그때 한번에 다 매도했어야했다 그랬으면 30.40만원대로 막았는데 지금 두세배 손실중 ㅋㅋㅋㅋㅋㅋ 이 돈 삼하에 뒀으면이라는 생각을 매일 하고있는있어.. 투신자판이지만 손절할수 있을때 했어야해 이것도 교육비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