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놈들한테 돈 쓰는 것도 아깝게 느껴지고 주식이 더 재밌음...ㅋㅋㅋㅋ 연예인한테 쓴돈만 차 한대값 이상은 나올텐데 그 돈 절반만 주식에 넣었어도...ㅠㅠㅠㅠ
잡담 주식하면 할수록 연예인에 대한 덕질 감정이 식음...ㅋㅋㅋ
704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부자놈들한테 돈 쓰는 것도 아깝게 느껴지고 주식이 더 재밌음...ㅋㅋㅋㅋ 연예인한테 쓴돈만 차 한대값 이상은 나올텐데 그 돈 절반만 주식에 넣었어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