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존나 아직 바닥이 어딘지 확정도 안됐을정도로 떨어짐.. 성장성 좋고 실적도 좋은 기업에 투자했는데 수주를 한 일주일마다 최소 규보 50억씩 따는 기업에 들어갔어야햇나봄
개잡주산 잡주주주의 하소연이니 마음에 안들면 지나가조ㅜㅜㅜㅜㅜㅜㅜㅜ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주가 존나 아직 바닥이 어딘지 확정도 안됐을정도로 떨어짐.. 성장성 좋고 실적도 좋은 기업에 투자했는데 수주를 한 일주일마다 최소 규보 50억씩 따는 기업에 들어갔어야햇나봄
개잡주산 잡주주주의 하소연이니 마음에 안들면 지나가조ㅜㅜㅜㅜㅜㅜㅜㅜ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