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든 수급와서 쫌 올라도 반나절도 안되서 다시 더 빠져버리고
개잡주든 잡주엿음 고민도 안하고 -10퍼에 다 버리는 사람인데도
비반도체 갖고있는거 저러다가 -30, -40 찍혔음
일하다보면 반나절저거 놓치고 이미 지나가서 더 빠졌고
반등 힘도 너무 약했음 진짜
개잡주든 잡주엿음 고민도 안하고 -10퍼에 다 버리는 사람인데도
비반도체 갖고있는거 저러다가 -30, -40 찍혔음
일하다보면 반나절저거 놓치고 이미 지나가서 더 빠졌고
반등 힘도 너무 약했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