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을 선택하는 이유가 가장 큰 시장에 가장 큰 밸류를 가지고 있어서잖아. 그래서 장기적으로 우상향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해서고그러면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의 주식장은 미국장보다 안정성이 높을 수가 없는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