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 투자가 헛짓거리가 된 것 같음 https://theqoo.net/stock/4260016891 무명의 더쿠 | 10:53 | 조회 수 803 반도체 몰빵 안하고 교과서적으로 분산투자했는데 삼하 빼면 나머지는 죄다 -30~40% 됨 괜히 분산투자했나 자꾸 후회됨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