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삼하외에 지금 계속 내리는 애들 길게보면 지금이 저점같은데 https://theqoo.net/stock/4259834108 무명의 더쿠 | 01:13 | 조회 수 1057 반도체 싸이클 끝나면 언젠가 얘네도 빛보지 않을까? 너무 낙관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