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코스닥etf 샀었는데 삼천당이 코스닥 1위인거 보고 팔았음 https://theqoo.net/stock/4259824648 무명의 더쿠 | 00:57 | 조회 수 392 신풍제약때 망한적있어서Ptsd 와서 팔았더니어김없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