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는 L자 들어간 주식 사면 안된다는 저주에서 언젠가 벗어날 수 있을까 https://theqoo.net/stock/4259818749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112 엘전 물려있으니까 별별 생각이 다 드네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