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국장 그 얘긴 있더라 이번에 주식 오래 한 사람들이 생각보다 못 먹었다고
1,264 14
2026.06.28 00:13
1,264 14

예전같으면 삼하 이만큼 올랐으면 올라가는 속도 줄고 시장에 들어왔던 돈이 다른 분야로 순환되어서

 

바이오도 오르고 조선도 오르고 건설도 오르고 그런식일거라

 

그렇게 생각해서 국장 오래하던 사람들 중엔 미리 저평가주들 사놓은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냥 삼하만 가버리니 돈 벌기는 커녕 까먹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그러더라고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06.27 18,2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9,8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8,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89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40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815 잡담 근데 저거 이란이 먼저 배 공격해서 지들끼리 또 주고받는거 아님??ㅇㅇ 08:48 14
832814 잡담 리빙포인트 일요일 오전 숨막히는 법 08:46 52
832813 잡담 미장 아이렌 주주 없니... 2 08:45 59
832812 잡담 종목 여러개 마이너스인데 정상화되면 1 08:40 101
832811 잡담 샌디랑 키옥시아 공장 같이 쓴댔잖아 08:36 121
832810 잡담 나도 잊혀진 업비트 열었더니 수익 400%였으면 좋겠다 1 08:35 85
832809 잡담 isa계좌는 해지하려면 한번 매도를 해야한다는데 그럼 갖고 있는 etf는 무조건 현금화 해야하는거지? 1 08:34 133
832808 잡담 트새끼 왜이럼?  1 08:33 329
832807 잡담 ㅇㅈㅅ중소기업 안다녀서 미래적금 우대 못받으면 그냥 청년도약계좌 유지가 나은가? 1 08:32 41
832806 잡담 ㅇㅈㅅ 3개월차 사초생인데 신용점수랑 신카한도 올라가는거 재밌다.. 2 08:29 98
832805 잡담 청년미래 글에도 그돈으로 하닉레버나 사라는말 나오는거보니 ㄹㅇ 반대매매 코앞이구나 2 08:29 126
832804 잡담 종목 숨기기를 삼하를 했어야했네 1 08:21 297
832803 잡담 하… 진짜 이러다가 3차대전 되는거 아님……?? 1 08:20 552
832802 잡담 연저펀 세액공제 못받는데? 해야될까? 3 08:10 154
832801 잡담 하닉 소수점 거래하는 덬들은 3 08:01 232
832800 잡담 월요일인줄 알았네.. 08:00 148
832799 잡담 덬들은 쏠탑 언제까지 가져갈거야? 5 08:00 416
832798 잡담 ㅇㅈㅅ 웬만하면 청년미래적금이 더이득인것같당 6 07:55 452
832797 잡담 현대차 2배 레버러지도 미국에 상장 될건가봐 07:48 269
832796 잡담 근데 청년형isa랑 청년 미래적금이랑 중복가입안되지않있나? 07:25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