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같으면 삼하 이만큼 올랐으면 올라가는 속도 줄고 시장에 들어왔던 돈이 다른 분야로 순환되어서
바이오도 오르고 조선도 오르고 건설도 오르고 그런식일거라
그렇게 생각해서 국장 오래하던 사람들 중엔 미리 저평가주들 사놓은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냥 삼하만 가버리니 돈 벌기는 커녕 까먹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그러더라고
예전같으면 삼하 이만큼 올랐으면 올라가는 속도 줄고 시장에 들어왔던 돈이 다른 분야로 순환되어서
바이오도 오르고 조선도 오르고 건설도 오르고 그런식일거라
그렇게 생각해서 국장 오래하던 사람들 중엔 미리 저평가주들 사놓은 사람들이 많았는데
그냥 삼하만 가버리니 돈 벌기는 커녕 까먹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그러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