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코스피 9천 허상이고 삼닉빼면 4천 깨졌다는거에 그걸 왜 빼 이런다 https://theqoo.net/stock/4259787071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119 둘만 오르고 나머지 다 박살난게 정상이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