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직히 코스피 오른거 ai 흐름 탄게 크다 소리하면 개쳐맞는거 보고
무명의 더쿠
|
00:02 |
조회 수 130
열혈지지자(?)들이 이거 사수하는거구나 생각하긴함..
정부 업적 1도 없다도 아니고 걍 ai 흐름 탄게 크다고 얘기하면 진짜 별별 소리 다했음
2찍이 업적 지우기하는거라고
정부 업적 1도 없다도 아니고 걍 ai 흐름 탄게 크다고 얘기하면 진짜 별별 소리 다했음
2찍이 업적 지우기하는거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