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그냥 정치충이 낌.. 업적이라고 생각해서 절대사수 하려고드는게 심해 https://theqoo.net/stock/425977551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04 다른 부분에서 지금 욕많이 먹으니까 지수 오른 주식을 포기 못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