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알못) isa계좌 내년 4월 만기인데 내가 어차피 1년 2천미만이라 여기서 다 샀거든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8
이거 그때그때 해지할수도 있고
걍 계속 가도 되고.. 뭐 그런건 아는데
한번 싹 청산할지 계속 갈지 고민된다..
슨피나스닥이랑 삼하 있는데 얘네가 전쟁전에 좀 평단 낮을때 사둔거거든
이거 그때그때 해지할수도 있고
걍 계속 가도 되고.. 뭐 그런건 아는데
한번 싹 청산할지 계속 갈지 고민된다..
슨피나스닥이랑 삼하 있는데 얘네가 전쟁전에 좀 평단 낮을때 사둔거거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