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 떨어지면 어디까지 갈까...그래도 27.××면 좀 와리가리 하다가 내려가는 데 0으로 딱 끝나면 금방금방 훅떨어질것같은 불안감이 있어...
잡담 어제 하닉 딱 270에 주차했네?
33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월요일에 떨어지면 어디까지 갈까...그래도 27.××면 좀 와리가리 하다가 내려가는 데 0으로 딱 끝나면 금방금방 훅떨어질것같은 불안감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