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집값 비싸네 늙으면 걍 노숙해야겟다 https://theqoo.net/stock/425960721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84 ㅇㅇ 걍 번돈 대충 아껴 쓰다가 혼자 살거니깐 늙으면 부모님도 안계시고 ㄹㅇ 혼자라 집도 없는데 걍 노숙하다 갈란다 집 ㄹㅇ 비싸네 물려 받을 집도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