않이 내가 고3때 삼전 취업나갓슨
지금 나이 계산하니깐 만17세네 빠른이어가지고ㅋㅋㅋㅋㅋ
만 17세부터 지금 만 38세까지 일햇으니깐 (작년에 퇴사함) 21년을 일하고 지금 쉬는데도 아직 만39세라 ㅅㅂ 21년을 더 일해야한다고? 생각하니 ㅈ같다 ㅅㅂ
지금 나이 계산하니깐 만17세네 빠른이어가지고ㅋㅋㅋㅋㅋ
만 17세부터 지금 만 38세까지 일햇으니깐 (작년에 퇴사함) 21년을 일하고 지금 쉬는데도 아직 만39세라 ㅅㅂ 21년을 더 일해야한다고? 생각하니 ㅈ같다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