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40때부터 장투하다가 전쟁때 한번 털리고 재매수하고 한번도 안팔앗는데 이번주에 레버리지다팔고 본주10개남김
하닉살거면 마이크론사는게 나음
저밸류여서 국장한거었는데, 지금 하닉밸류 거의 마이크론에 근접함
국장 변동성리스크 감안하면 비싼거맞음.
지수가 저렇게 움직이는거 정상아님
하슬람이나 저밸류라하지 이미 전문가들도 시그널 계속 줫음
국장은 레버&쏠림때문에 살아남기 개빡세짐
판단은 여러분의몫.
하닉 40때부터 장투하다가 전쟁때 한번 털리고 재매수하고 한번도 안팔앗는데 이번주에 레버리지다팔고 본주10개남김
하닉살거면 마이크론사는게 나음
저밸류여서 국장한거었는데, 지금 하닉밸류 거의 마이크론에 근접함
국장 변동성리스크 감안하면 비싼거맞음.
지수가 저렇게 움직이는거 정상아님
하슬람이나 저밸류라하지 이미 전문가들도 시그널 계속 줫음
국장은 레버&쏠림때문에 살아남기 개빡세짐
판단은 여러분의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