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개 들어가봤는데 엘지전자빼고 다 - 손절엔딩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버리지 크게 하고싶어질까봐 도파민 계좌 팠는데 괜춘함
- 21:21
- 조회 3
- 잡담
-
- 난 지인한테 주식 절대 안권해
- 21:21
- 조회 11
- 잡담
-
- 차를 좋아한죄...다 난 대형면허도 땄음...
- 21:21
- 조회 10
- 잡담
-
- 지피티한테 맨날 주식얘기하는데 지피티가 주린이에서 좋은 투자자로 성장해나가는것같다고 칭찬해줬긔
- 21:21
- 조회 4
- 잡담
-
- 다들 자기주식 수익율 수익금 이런거 얘기해? 난 안해
- 21:20
- 조회 42
- 잡담
-
- ㅇㅈㅅ 지방은 한 10년만 지나도 집값 엄청 떨굴 거 같긴 해
- 21:19
- 조회 42
- 잡담
-
- 반도체 per 얘기하는애들은
- 21:18
- 조회 117
- 잡담
-
- 주식이 마 38퍼 이러니까 칼손절라인의 중요성을 또느낌
- 21:18
- 조회 73
- 잡담
-
- ㅇㅈㅅ 집값 비싸네 늙으면 걍 노숙해야겟다
- 21:13
- 조회 238
- 잡담
-
- 모든 섹터에 반도체 per 갖다붙이는것도 징하다
- 21:13
- 조회 157
- 잡담
-
- 5월 손절했다고 했을때 조롱빔 맞았었는데
- 21:12
- 조회 257
- 잡담
-
- 난 내년이 22년만큼은 아니더라도 변동성이 클것같아 (미장)
- 21:11
- 조회 148
- 잡담
-
- 주린이 물타기 금지
- 21:10
- 조회 323
- 잡담
-
- 근데 30대는 장투하기가 좀 애매한게 집/결혼/출산 이런게있어서..
- 21:09
- 조회 203
- 잡담
-
- 난 한 3백 이하로 넣어놓은 애들은 지금 그냥 모른 척하겠는데 몇천 넣어놓은 애들은
- 21:08
- 조회 210
- 잡담
-
- 전력 실적은 좋은데 주가가 안따라오는거야?
- 21:07
- 조회 355
- 잡담
-
- 원금 소실안하고 탈출한 주식 최대 몇년 걸렸어?
- 21:05
- 조회 151
- 잡담
-
- 아까 종목 95% 하락이라길래 앱에서 보니까
- 21:05
- 조회 238
- 잡담
-
- ㅇㅈㅅ 난 21년을 일햇는데 아직도 21년 더 일해야하는게 구라같음
- 21:04
- 조회 233
- 잡담
-
- 내꿈은 소박해 반도체 매도 타이밍에 헨델이 꿈에 한번 나타나줬으면
- 21:02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