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자기주식 수익율 수익금 이런거 얘기해? 난 안해 https://theqoo.net/stock/425961374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07 주수도 줄여말하거나 안 가지고 있다고 함안그러면 벌었단 말에 습관성 한턱내라 이런소리 하는 사람들 꼭 있어서 듣기싫음그냥 남이 아는 거 자체가 싫어 커뮤에서나 얘기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