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닉 나중에 400갈건데 300에 팔면 손해보는거같고 그러면
768 10
2026.06.27 19:03
768 10
익절구간 정해서 익절하고 내려갔을때 다시사면돼

원래 사람은 고점을 알수도 없고 어디서 팔아야되는지 알지도못하고 

주방에서도 분할매수 분할매도 하라고 하잖아

물론 익절한거보다 높게살수도 있고 낮게 살수도 있는데

분할 중요함..ㅠㅠ 나는 100퍼 200퍼마다 분할매도 했고 

290넘을때 매도하고 270쯤 또 불탐....

200퍼 다시 채울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난 원래 미장하던사람이고 손실본거 메꾸려고 국장 넣은사람이라 부분익절 꼭 하는중.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395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813 잡담 6월 수익 04:15 6
832812 잡담 일톡에서 주방 주식 못한다면서 리딩방 추천해달란애 있었는데 ㅋㅋㅋ 6 03:45 184
832811 잡담 여유자금 천만원생겼는데 계획좀 봐주라 03:34 83
832810 잡담 토요일 기절했다왔는데 낼 국장 어떨거 같아? 4 03:09 361
832809 잡담 코스피 시장 이상하다고 할 때마다 이 불장에 삼하 안 사서 돈 못 버는 너가 이상하다 타령도 질린다 2 03:08 148
832808 잡담 오건영 주말 에세이 2 02:43 206
832807 잡담 사초생 때 변액펀드 넣었는데 뭐 어떻게 운용하는지도 모르고 놔두고 있었거든 02:36 167
832806 잡담 자려고 누웠다가 계좌 보고 잠이 깸 2 02:28 398
832805 잡담 리딩방 사기가 그거맞지 ? 3 02:26 364
832804 잡담 연저펀 급전 필요할 수도 있으면 안하는게 나아? 3 02:20 191
832803 잡담 근데 나도 주린이인데 리딩방 그걸 진짜들어가는사람들이많아? 15 02:17 505
832802 잡담 미친 나 있는줄도몰랐던 계좌 수익률이 400%야 3 02:15 566
832801 잡담 주린이들은 사기수법부터 다 알아보고 투자해야할듯 1 02:07 300
832800 잡담 낼 하닉 오르려나.. 1 02:04 513
832799 잡담 시드 3.5 있으면 집 or 주식 이야? 12 01:58 475
832798 잡담 ㅇㅈㅅ 여기 청도계 갈아타기한다는덬 있길래 한가지물어봐도될까 ㅜ 2 01:53 201
832797 잡담 삼전 33만5천 이하부터 분할 매수 중인데 2 01:46 499
832796 잡담 비반도체 손절하고 반도체 갈아타면 고점에 남겨진 사람될까봐 5 01:44 529
832795 잡담 아옥스 외면하고있다가 방금 슬쩍 봤는데 아예 지하로간건아니네 1 01:39 140
832794 잡담 6월 수익 2 01:38 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