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절구간 정해서 익절하고 내려갔을때 다시사면돼
원래 사람은 고점을 알수도 없고 어디서 팔아야되는지 알지도못하고
주방에서도 분할매수 분할매도 하라고 하잖아
물론 익절한거보다 높게살수도 있고 낮게 살수도 있는데
분할 중요함..ㅠㅠ 나는 100퍼 200퍼마다 분할매도 했고
290넘을때 매도하고 270쯤 또 불탐....
200퍼 다시 채울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난 원래 미장하던사람이고 손실본거 메꾸려고 국장 넣은사람이라 부분익절 꼭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