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하닉 나중에 400갈건데 300에 팔면 손해보는거같고 그러면
665 10
2026.06.27 19:03
665 10
익절구간 정해서 익절하고 내려갔을때 다시사면돼

원래 사람은 고점을 알수도 없고 어디서 팔아야되는지 알지도못하고 

주방에서도 분할매수 분할매도 하라고 하잖아

물론 익절한거보다 높게살수도 있고 낮게 살수도 있는데

분할 중요함..ㅠㅠ 나는 100퍼 200퍼마다 분할매도 했고 

290넘을때 매도하고 270쯤 또 불탐....

200퍼 다시 채울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난 원래 미장하던사람이고 손실본거 메꾸려고 국장 넣은사람이라 부분익절 꼭 하는중.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06.25 42,02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3,90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631 잡담 레버 대책 보니 투경 부활은 고려하지도 않고 헛소리하고 있던데 2 22:50 50
832630 잡담 효뚱도 심하다 22:48 56
832629 잡담 레버는 롤백 못해도 투경이라도 다시 하면 좋겠네 5 22:46 97
832628 잡담 기아주주들은 다 사망했나? 5 22:45 93
832627 잡담 예수금 들고 장 열리기만 기다리는 사람 많을때는 22:45 99
832626 잡담 걍 요즘 삼하보면 늘 내 예상 반대로감 7 22:44 260
832625 잡담 근데 반도체주 변동성 앞으로도 오질거같음.. 1 22:43 116
832624 잡담 해외 장 순환매 돌면 뭐 큰일남? 4 22:42 160
832623 잡담 아형보는데 아이돌이 미자때 주식해서 지금 수익율 엄청나다고 말하네 3 22:41 296
832622 잡담 난 하닉 역으로 300매도벽만 깨면 쏠거같음ㅋㅋㅋㅋ 4 22:39 351
832621 잡담 삼닉 있지만 월요일에 한번더 빠질듯 8 22:38 372
832620 잡담 효중 월요일에 400 갈 듯 4 22:38 214
832619 잡담 하닉 300 때 튈 생각인데 튈 사람들 다 저쯤으로 생각하고 있을거같아서 눈알 개굴릴듯 5 22:36 251
832618 잡담 레버거래 기준도 좀 올려야 할 듯 8 22:36 191
832617 잡담 레버보다 난 투경 없앤 게 더 큰 거 같다 6 22:35 287
832616 잡담 하닉 300 오면 팔고 마운자로 할 거임 6 22:33 331
832615 잡담 어느정도빠지면 저점매수가 들어오는데 지금 저점매수가 안들어오는게 큰 문제래.. 6 22:31 357
832614 잡담 개미들 미리빼려는거 다 알아서 5 22:31 551
832613 잡담 난 하닉 300 한번더 오면 바로 튈거임 3 22:28 399
832612 잡담 수주 공시 이런 호재 올리지 말라고 하는 것도 참 웃프다 5 22:28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