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결같이 부정하는 놈들 국장만 이 ㅈㄹ나고 아무리 쏠려도 미장 왜장 중장 다 순환매 도는 게 팩트인데 자료 가져와도 자꾸 아니래 ㅅㅂ ㅋㅋㅋ 한글을 못 읽나 문맹임?
잡담 해외 장 순환매 돌면 뭐 큰일남?
40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한결같이 부정하는 놈들 국장만 이 ㅈㄹ나고 아무리 쏠려도 미장 왜장 중장 다 순환매 도는 게 팩트인데 자료 가져와도 자꾸 아니래 ㅅㅂ ㅋㅋㅋ 한글을 못 읽나 문맹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