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빼라는 거겠냐고 걔네 제외하고 보면 쏠림이 말도 안 되니까 나오는 소리지 종목 95%가 순환매도 없이 저렇게 떨어지는 게 말이 됨? 지능 50 이하인가?
잡담 삼하를 왜 빼? < 멍청해서 그냥 대꾸하기도 싫음
41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빼라는 거겠냐고 걔네 제외하고 보면 쏠림이 말도 안 되니까 나오는 소리지 종목 95%가 순환매도 없이 저렇게 떨어지는 게 말이 됨? 지능 50 이하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