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투경만 살아 있어도 너무 올랐을 때 투경 먹으면 외기고 개미고 좀 시들해서 다른 먹거리 찾으러 가는데 그게 아예 없어지고 하루에 몇십씩 올라버리니 당연히 그것만 사지 ㅋㅋㅋ ㅠㅠ ㅅㅂ
잡담 레버보다 난 투경 없앤 게 더 큰 거 같다
53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실 투경만 살아 있어도 너무 올랐을 때 투경 먹으면 외기고 개미고 좀 시들해서 다른 먹거리 찾으러 가는데 그게 아예 없어지고 하루에 몇십씩 올라버리니 당연히 그것만 사지 ㅋㅋㅋ ㅠ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