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올해 주식 시작해서 매년 6월에 리밸런싱이 세계적으로 진행된다는걸 몰랐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35
국미연금 리밸런싱한다고 기사보고 아 올해 너무 올라서 그러나보다라고만 생각했지
이게 전세계 기관들이 매년 6월에 하는일이란걸 몰랐어
알았으면 투자 6월에 좀 조심했을텐데
보니까 3분기 지나고 4분기 되면 괜찮아진다더라
그래서 걍 잘 버텨볼라구
이게 전세계 기관들이 매년 6월에 하는일이란걸 몰랐어
알았으면 투자 6월에 좀 조심했을텐데
보니까 3분기 지나고 4분기 되면 괜찮아진다더라
그래서 걍 잘 버텨볼라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