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비슷하구나 샹ㅠㅠ이렇게 위안을 얻어야하나 개슬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치충은 주식을 다 2찍만 하는 줄 아나봐
- 00:06
- 조회 70
- 잡담
-
- 현차 손실투자자 73.60%
- 00:05
- 조회 121
- 잡담
-
- 스퀘어는 ㄹㅇ 하닉빨로 시총3위된게 레전드임
- 00:05
- 조회 69
- 잡담
-
- 나 지금 ai랑 언제 튈지 상담하고 있음ㅋㅋ
- 00:04
- 조회 96
- 잡담
-
- 돈 벌게 해줬으면 고마운 줄 알아라 ㅇㅈㄹ할 거면 나머지 95% 하락 종목 투자자들 욕도 감수해야지
- 00:03
- 조회 52
- 잡담
-
- 코스피가 8~9천인데 현대차가 48층인거부터 말이안됨ㅋㅋ
- 00:03
- 조회 155
- 잡담
-
- 나는 솔직히 코스피 오른거 ai 흐름 탄게 크다 소리하면 개쳐맞는거 보고
- 00:02
- 조회 39
- 잡담
-
- 수급 이렇게까지 쏠리는거 msci 분류때문도 있다고 봐서.. 이건 구조적인 부분이라 쉽지 않아보임..
- 00:01
- 조회 111
- 잡담
-
- 번도체착시 기사나올때 그때라도 고민하는척했어야함
- 00:00
- 조회 56
- 잡담
-
- 삼하 빼면 코스피 4100이란 것도 나올만한 분석이었음
- 00:00
- 조회 200
- 잡담
-
- 전체의 95% 주식이 폭락했으니 한탄이 나올수밖에 없는데
- 06-27
- 조회 124
- 잡담
-
- 솔직히 투경 투주 기간만 줄였어도 나았을거임
- 06-27
- 조회 85
- 잡담
-
- 기아주주들 별로 없어서 체감 덜 될텐데 시총 탑15위까지 기준 기아가 젼나 쳐맞음
- 06-27
- 조회 139
- 잡담
-
- 미장하는 덬들은 요즘 환전해?
- 06-27
- 조회 98
- 잡담
-
- 장 망가졌다니깐 코스피 살려냈는데 고마운 줄 모르고 ㅇㅈㄹ하잖아
- 06-27
- 조회 126
- 잡담
-
- 코스피 2천 가고 싶냐 이러는데
- 06-27
- 조회 224
- 잡담
-
- 삼성전자 오랜주주인데 실발 할때마다 떨어졌어
- 06-27
- 조회 210
- 잡담
-
- 정부가 지수 올린 것도 맞고 레버로 장 망친 것도 맞는 거 아니냐ㅋㅋㅋ
- 06-27
- 조회 117
- 잡담
-
- (쌉알못 핑프미안) 투경이 뭐야?
- 06-27
- 조회 29
- 잡담
-
- 주식은 그냥 정치충이 낌.. 업적이라고 생각해서 절대사수 하려고드는게 심해
- 06-27
- 조회 175
- 잡담